“벚꽃 시즌 왔다”…유통·호텔 업계 이벤트 눈길

“벚꽃 시즌 왔다”…유통·호텔 업계 이벤트 눈길

윤수경 기자
윤수경 기자
입력 2024-03-29 17:50
수정 2024-03-29 17:5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지난해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에서 벚꽃구경을 즐기는 시민들. 서울신문 DB
지난해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에서 벚꽃구경을 즐기는 시민들.
서울신문 DB
본격적인 벚꽃 시즌을 맞이해 유통·호텔 업계가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29일 오비맥주에 따르면 호가든은 벚꽃 시즌을 맞아 ‘2024 영등포 여의도 봄꽃축제’에 주류 후원사로 참여해 벚꽃명소 여의도에 브랜드 부스를 운영한다. 오는 4월 2일까지 서울 영등포구 여의서로 일대의 축제 현장 곳곳에 다양한 즐길거리를 마련해 방문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이미지 확대
호가든은 영등포여의도 봄꽃축제에 단독으로 주류 후원에 나선다. 오비맥주 제공
호가든은 영등포여의도 봄꽃축제에 단독으로 주류 후원에 나선다.
오비맥주 제공
벚꽃길이 시작되는 지점에 ‘벚꽃사진관’ 콘셉트의 포토존이 운영되며, ‘호가든 로제’의 상큼한 핑크빛을 담은 구조물을 활용해 벚꽃나무를 배경으로 사진촬영을 할 수 있다. ‘호가든 비어부스’에서는 ‘호가든 로제’, 논알코올 음료 ‘호가든 0.0 로제’, ‘호가든 오리지널’, ‘호가든 애플’을 선보인다. 이 밖에도 벚꽃길 곳곳에 핑크색 ‘호가든 로제 벤치’를 설치해 방문객들이 벚꽃 산책 중 여유를 즐길 수 있는 휴식 공간도 마련할 예정이다.

호가든은 또 ‘호가든 로제 벚꽃맵’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벚꽃 나들이를 계획하는 이들에게 호가든이 추천하는 숨겨진 벚꽃 스팟, 내 주변 벚꽃 길 찾기 서비스, 인근 호가든 판매 매장 위치 등을 제공한다.
이미지 확대
호텔 시그니엘 서울의 조이풀 스프링 패키지에 제공되는 벚꽃 칵테일 시그니엘 서울 제공
호텔 시그니엘 서울의 조이풀 스프링 패키지에 제공되는 벚꽃 칵테일
시그니엘 서울 제공
호텔 시그니엘 서울은 벚꽃 시즌 한정으로 ‘조이풀 스프링’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벚꽃 칵테일 바우처 2매로 구성되어 호캉스와 함께 로맨틱한 봄 휴식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특히 석촌호수가 내려다보이는 객실이 우선 배정돼 객실 내에서도 만개한 봄꽃을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다.

체크인 시 제공되는 칵테일 바우처는 시그니엘 서울 79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에서 사용 가능하다. 자몽과 딸기에 벚꽃 파우더가 어우러진 ‘블라썸 마티니’와 블루베리와 딸기 향이 가득한 ‘블라썸 하이볼’ 등이 대표 칵테일이다. 4월 20일까지 롯데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이미지 확대
스타벅스 블루밍 베어리스타 증강현실 이벤트 포스터 스타벅스 제공
스타벅스 블루밍 베어리스타 증강현실 이벤트 포스터
스타벅스 제공
스타벅스 코리아는 4월 10일까지 스타벅스 3월 프로모션 음료 또는 푸드를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의 마스코트인 베어리스타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블루밍 베어리스타 증강현실(AR)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본인의 모바일에서 증강현실을 통해 화사한 벚꽃을 자유롭게 만끽할 수 있도록 새로운 형태의 경험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벚꽃 포토 카드, 베어리스타 댄스 챌린지, 황금 벚꽃 찾기 등 3개의 챕터로 구성됐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정치적 이슈에 대한 연예인들의 목소리
가수 아이유, 소녀시대 유리, 장범준 등 유명 연예인들의 윤석열 대통령 탄핵 집회에 대한 지지 행동이 드러나면서 반응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연예인이 정치적인 이슈에 대해 직접적인 목소리는 내는 것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연예인도 국민이다. 그래서 이는 표현의 자유에 속한다.
대중에게 강력한 영향력을 미치는 연예인은 정치적 중립을 지켜야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