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에서 벚꽃구경을 즐기는 시민들.
서울신문 DB
서울신문 DB
29일 오비맥주에 따르면 호가든은 벚꽃 시즌을 맞아 ‘2024 영등포 여의도 봄꽃축제’에 주류 후원사로 참여해 벚꽃명소 여의도에 브랜드 부스를 운영한다. 오는 4월 2일까지 서울 영등포구 여의서로 일대의 축제 현장 곳곳에 다양한 즐길거리를 마련해 방문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호가든은 영등포여의도 봄꽃축제에 단독으로 주류 후원에 나선다.
오비맥주 제공
오비맥주 제공
호가든은 또 ‘호가든 로제 벚꽃맵’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벚꽃 나들이를 계획하는 이들에게 호가든이 추천하는 숨겨진 벚꽃 스팟, 내 주변 벚꽃 길 찾기 서비스, 인근 호가든 판매 매장 위치 등을 제공한다.
호텔 시그니엘 서울의 조이풀 스프링 패키지에 제공되는 벚꽃 칵테일
시그니엘 서울 제공
시그니엘 서울 제공
체크인 시 제공되는 칵테일 바우처는 시그니엘 서울 79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에서 사용 가능하다. 자몽과 딸기에 벚꽃 파우더가 어우러진 ‘블라썸 마티니’와 블루베리와 딸기 향이 가득한 ‘블라썸 하이볼’ 등이 대표 칵테일이다. 4월 20일까지 롯데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스타벅스 블루밍 베어리스타 증강현실 이벤트 포스터
스타벅스 제공
스타벅스 제공
이 이벤트는 본인의 모바일에서 증강현실을 통해 화사한 벚꽃을 자유롭게 만끽할 수 있도록 새로운 형태의 경험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벚꽃 포토 카드, 베어리스타 댄스 챌린지, 황금 벚꽃 찾기 등 3개의 챕터로 구성됐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