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차도녀’도 탐낼 것 같은 ‘2025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얼마나 예뻐졌길래

‘차도녀’도 탐낼 것 같은 ‘2025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얼마나 예뻐졌길래

입력 2024-03-28 13:55
업데이트 2024-03-28 13:5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쉐보레 ‘2025년형 트랙스 크로스오버’ 레드라인 에디션. 쉐보레 제공
쉐보레 ‘2025년형 트랙스 크로스오버’ 레드라인 에디션. 쉐보레 제공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가 ‘차도녀’의 마음을 훔치기 위해 새롭게 돌아왔다. 쉐보레는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연식 변경 모델을 출시하며 레드라인 스페셜 에디션과 새로운 유채색 컬러를 적용, 컬러에 진심인 여성 소비자들의 취향을 저격하고 나섰다.

쿠페형 스타일을 적용한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여성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모델이다. 엔트리 모델임에도 소형을 뛰어넘은 준중형급 차체로 넓은 실내공간을 확보했으며, 세단보다는 높고 SUV보다는 낮은 높이로 운전 시야가 좋고 승하차가 편한 데다 안전성까지 갖췄다.

무엇보다 가장 매력적인 것은 디자인이다. 쉐보레는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2025년형 모델을 출시하며 신규 컬러인 ‘마리나 블루’를 새롭게 선보였다. 마리나 블루 색상은 밝은 채도가 강조된 푸른색으로, 마치 요트가 정박한 지중해 마리나의 에메랄드빛 바다를 연상케 한다. 남성 소비자보다 밝고 화사한 컬러를 선호하는 여성 소비자의 취향을 고려했다.

이와 함께 레드와 블랙 컬러를 조합한 스페셜 에디션도 함께 선보였다. 2025년형 트랙스 크로스오버에 추가된 레드라인(REDLINE) 에디션이 바로 그것. 정열적인 레드와 시크한 블랙 컬러가 강조된 트림으로, 여성 패션에서도 많이 사용되는 인기 있는 컬러를 조합했다.

레드라인은 외장 그릴과 그릴바, 아웃사이드 미러, 스키드 플레이트 인서트 등에 글로스 블랙 외장이 적용됐다. 레드 스트라이프 그릴 및 아웃사이드 미러를 포함해 레드라인 전용 17인치 글로스 블랙 레드라인 알로이 휠 및 블랙 휠캡, 레드 아웃라인 블랙 트랙스 레터링, 루프랙 등에는 강렬한 레드 컬러와 블랙 컬러를 조합했다.

서울비즈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