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노몽, 화이트데이 기념 ‘학대·유기견 러브하우스’ 지원

보노몽, 화이트데이 기념 ‘학대·유기견 러브하우스’ 지원

입력 2024-02-22 16:12
업데이트 2024-02-22 16:1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보노몽 제공
보노몽 제공
펫 샴푸브랜드 보노몽(bonomong)에서 오는 3월 화이트데이를 기념하여 ‘러브하우스’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학대 및 유기견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어려움을 겪고있는 강아지들에게 따뜻한 보금자리를 마련하고자 준비되었는데, 특히 새로운 보금자리를 필요로 하는 강아지들을 위해 생명존중 기반 공감문화 캠페인 Me&Pet(미앤펫)과 함께 러브하우스를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보노몽에서는 지난 연말 ‘학대 유기견들을 위한 따뜻한 겨울나기’ 프로젝트를 통해 진돌이와 진솔이, 진순이에게 따뜻한 보금자리를 마련했던 경험을 토대로 이번 화이트데이 러브하우스 프로젝트에서도 보금자리와 생활환경 등을 개선해줄 예정이다.

보노몽 관계자는 “이번 러브하우스 프로젝트를 통해서 학대와 유기로 지치고 힘든 강아지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될 수 있으면 좋겠다”며 “추가로 올 1,2월 펫 샴푸 매출의 일부를 Me&Pet 캠페인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현재 보노몽에서는 모든 제품을 사람의 화장품보다 까다로운 기준에 맞춰 제조하며 반려동물 행동 연구 전문가 및 수의사가 제품 개발에 직접 참여하고 있어 반려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보노몽의 밤부 천연 펫 바스타올과 펫샴푸 모두 100% 자연 식물성 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졌으며, 독일 피부 과학 전문연구소 더마테스트를 통과한 EWG등급 ALL GREEN 제품으로 소개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국민연금 개혁과 관련해 ‘보험료율 13%·소득대체율 44%’를 담은 ‘모수개혁’부터 처리하자는 입장을, 국민의힘은 국민연금과 기초연금, 각종 특수직역연금을 통합하는 등 연금 구조를 바꾸는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며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모수개혁이 우선이다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