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TV헤어,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서비스 도약 계기로”

TV헤어,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서비스 도약 계기로”

입력 2023-06-15 11:45
업데이트 2023-06-15 11:4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TV헤어 제공.
TV헤어 제공.
TV헤어는 세계 최대 규모의 헤어쇼인 ‘노이즈헤어쇼 2023’ 참가를 계기로 고객들에게 더욱 향상된 서비스와 새로운 제품들을 제공하기 위해 홈페이지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노이즈헤어쇼는 전 세계 최고의 헤어 아티스트와 디자이너들이 모여 헤어스타일의 트렌드를 선보이는 장으로, TV헤어는 자사의 신제품과 트렌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TV헤어는 이번 행사를 통해 국내 시장에서의 입지를 다지고 글로벌 시장 진출에 한 발짝 더 다가갈 계획이며, 헤어 산업에서의 혁신과 창의성으로 새로운 도약을 위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추진 중이라고 밝혔다.

TV헤어는 업계 최초로 브랜드 캐릭터인 ‘미공이’를 탄생시키고, 자체 브랜드 미용공작소를 런칭해 새로운 컨셉의 D2D(Direct-to-Direct) 마케팅을 통한 합리적인 제품 라인업을 공개했다.

또한 영향력 있는 헤어디자이너와 앰버서더 시스템을 구축해 헤어 인플루언서의 경험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기획하고 생산하는 제품의 유통을 담당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첫번째 인플루언서는 유튜브 채널 ‘슈퍼민규’로 잘 알려진 컬처앤네이처 미용실 민규원장의 ‘큐어멀티펌제’가 될 예정이다.

TV헤어의 브랜드 캐릭터인 ‘미공이’는 TV헤어의 고유한 철학과 가치를 대표하는 아이콘이다. 귀여운 외모와 밝은 에너지 그리고 미용인을 연상시키는 앞치마는 미용인들과의 소통을 도모하며, 브랜드의 강한 정체성을 형성하고자 한다.

TV헤어의 자체 브랜드인 ‘미용공작소’는 D2D마케팅 전략을 통해 직접 생산과 중간 유통 없이 물류보관센터를 대한통운에 두고 미용실에 직접 제품을 판매하는 방식을 선택했다. 이를 통해 미용공작소는 비용 절감을 이루었으며, 제품을 더 저렴한 가격에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TV헤어 관계자는 “미용인들의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창의적인 협업을 통해 미용산업에서 상생을 기치로 한 단계 도약, 성공적인 결과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