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주식회사 고혼진리퍼블릭 고양미 경영 CEO, ‘국민선호 CEO 대상’ 수상

주식회사 고혼진리퍼블릭 고양미 경영 CEO, ‘국민선호 CEO 대상’ 수상

입력 2023-06-26 14:21
업데이트 2023-06-26 14:2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고혼진리퍼블릭 제공
고혼진리퍼블릭 제공
글로벌 뷰티 브랜드 주식회사 고혼진리퍼블릭 고양미 경영 CEO가 ‘2023 국민선호 CEO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뷰티와 효소 과학으로 사이언스 뷰티라는 새로운 영역에 도전하며 일대일 스킨 매니저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중시하는 고객 중심의 경영이념으로 운영해온 고양미 경영 CEO는 “고객과 기업이 윈윈(Win-Win) 하는 파트너로 자리매김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한 마음”이라고 전했다.

주식회사 고혼진리퍼블릭은 지금까지 고객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하고 있다.

2019년 강원도 산불화재로 인한 피해 지역 성금 기부, 2020년에는 코로나 방호복 및 마스크의 오랜 착용으로 피부에 손상을 입은 간호사분들에게 고혼진 제품을 지원했다. 2021년엔 모범납세자로 선정됐으며 2018년부터 지난해까지 범죄 예방협회에 성금 기부를 진행하는 등 크고 작은 활동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고양미 경영CEO는 “가장 가까운 곳에서 고객과 소통하고 고객들의 니즈를 연구해 보자는 목표를 통해 고객의, 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한 고객중심 경영이념이 제품과 서비스의 품질을 높이고 있다”며 “우수기업으로 인정받고 더 큰 미래를 구상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한 마음”이라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