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지하철 안 중학생들에 발길질하고 도주한 만취男 ‘공분’

지하철 안 중학생들에 발길질하고 도주한 만취男 ‘공분’

김유민 기자
김유민 기자
입력 2023-11-15 06:28
업데이트 2023-11-15 16:1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인천 2호선 지하철 폭행 사건

이미지 확대
지난 9일 인천 2호선 지하철에서 만취한 채 중학생들을 폭행한 남성. JTBC ‘사건반장’
지난 9일 인천 2호선 지하철에서 만취한 채 중학생들을 폭행한 남성. JTBC ‘사건반장’
만취한 남성이 이유 없이 중학생들을 폭행한 사건이 발생해 공분을 사고 있다.

14일 JTBC ‘사건반장’이 공개한 영상을 보면 가해 남성은 교복을 입고 자리에 앉아 있던 중학생들에게 말을 걸더니 갑자기 발길질을 했다.

이어 양손으로 지하철 손잡이를 잡고 날아차기까지 저질러 순식간에 주변을 놀라게 했다. 주변 시민들과 학생들이 남성을 제지했으나, 남성은 격하게 저항해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

피해자들에 따르면 해당 사건은 지난 9일 오후 11시 40분쯤 인천 2호선 지하철 안에서 발생했다.

중학생들은 시험 기간이었기 때문에 친구들과 늦은 밤까지 공부를 하다 귀가하기 위해 지하철에 탑승한 상태였다. 가해 남성은 이들보다 먼저 지하철에 타고 있었는데, 학생들을 보고는 이유 없이 시비를 걸기 시작했다.

피해 학생은 “이미 만취 상태였던 남성을 못 본 척하자, 갑자기 욕설을 하고 폭행을 시작했다”라고 주장했다. 피해자와 일행들은 경찰에 신고하고 가해 남성과 같이 내려 경찰 조사를 받자고 했으나 남성은 지하철을 타고 도주했다.

폭행으로 인해 피해 학생은 전치 2주의 부상을 입었다. 경찰은 교통카드 정보 등으로 신원을 특정해 가해 남성을 체포했다. 현재 가해 남성을 상대로 자세한 사건 경위를 조사 중이다.
김유민 기자
많이 본 뉴스
내가 바라는 국무총리는?
차기 국무총리에 대한 국민 관심이 뜨겁습니다. 차기 국무총리는 어떤 인물이 돼야 한다고 생각하십니까.
대통령에게 쓴 소리 할 수 있는 인물
정치적 소통 능력이 뛰어난 인물
행정적으로 가장 유능한 인물
국가 혁신을 이끌 젊은 인물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