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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자동차산업협회, 새 얼굴·비전 공개

한국자동차산업협회, 새 얼굴·비전 공개

박재홍 기자
박재홍 기자
입력 2016-01-12 17:24
업데이트 2016-01-12 17: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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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자동차산업협회(KAMA)는 비전·미션·슬로건을 제정하고 기업이미지통합(CI)을 새롭개 만들어 사용키로 했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13일부터 공식 사용되는 KAMA의 비전은 ‘한국자동차산업 발전에 기여’, 미션은 ‘다이나믹 팩실리테이터’(Dynamic Facilitator·역동적인 조력자), 슬로건은 ‘드라이빙 코리언 카 투 탑’(driving korean cars to the top·최고를 향해 운전하는 한국 자동차)다.

 KAMA는 이번에 비전과 미션, 슬로건 제정 및 새 CI 제작에 대해 우리나라 자동차산업 경쟁력을 고도화해야 할 단계에 있으며 이에 맞춰 정부와 기업의 중간자 입장에서 적극적인 역할을 수행해 나가기 위함이라고 설명했다.

 김용근 KAMA 회장은 “앞으로 KAMA가 노사관계의 선진화, 산업 경쟁력 정책과 환경정책의 조화, 등을 위한 정부 정책과 기업경영환경 조성에 보다 역동적으로 기여해 나가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AMA는 현대자동차·기아자동차·한국지엠·쌍용자동차·르노삼성자동차 등 국내 5개 자동차 제작사를 회원사로 두고 있으며 1988년 창립됐다.

박재홍 기자 maeno@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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