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英 케이트빈, 다이애나빈 뒤이어 보그 표지 모델로 등장

英 케이트빈, 다이애나빈 뒤이어 보그 표지 모델로 등장

입력 2016-05-01 16:26
업데이트 2016-05-01 16:2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100주년 기념호…다이애나는 4차례 표지 장식

영국 왕세손빈 케이트 미들턴이 패션지 보그 100주년 기념호의 표지를 장식했다.

이미지 확대
영국 왕실 보그지 표지 모델
영국 왕실 보그지 표지 모델 영국 왕세손빈 케이트 미들턴이 패션지 보그 100주년을 기념하는 보그 영국판 표지 모델(오른쪽)로 등장했다. 윌리엄 왕세손의 어머니 고 다이애나 왕세자빈은 생전에 여러 차례 보그 표지를 장식한 바 있다. 1991년 12월호 보그 표지(왼쪽). 2016.5.1 [영국 보그 웹사이트 캡처]연합뉴스
30일(현지시간) 가디언 등 영국 언론들에 따르면 케이트빈은 보그 100주년을 기념하는 영국판 표지에서 초록색 모자에 갈색 재킷 차림을 하고 환하게 웃는 모습으로 등장했다.

이는 영국 사진작가 조시 올린스가 찍은 사진으로, 1일 발간된 잡지에는 케이트빈의 다른 사진 여러 장도 함께 실렸다.

이 사진들은 케이트빈이 2012년부터 후원해온 미술관 내셔널 포트레이트 갤러리에도 전시될 예정이다.

왕세손 부부의 업무를 맡는 켄싱턴 궁 대변인은 “왕세손빈이 영국 역사상 저명한 사진작가들에게 플랫폼을 제공한 매체의 100주년을 기념하는 데 한 역할을 한 데 기뻐했다”고 말했다.

케이트빈이 보그 표지 모델로 선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앞서 케이트빈의 남편 윌리엄 왕세손의 어머니인 고 다이애나 왕세자빈은 생전에 보그지 표지 모델로 4차례 섰다.

또한 엘리자베스 2세 영국 여왕과 다른 왕실 인사들의 사진은 보그 표지가 아닌 잡지 내부에 등장한 바 있다.

연합뉴스
많이 본 뉴스
‘민생회복지원금 25만원’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22대 국회에서 전 국민에게 1인당 25만원의 지역화폐를 지급해 내수 경기를 끌어올리는 ‘민생회복지원금법’을 발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민주당은 빠른 경기 부양을 위해 특별법에 구체적 지원 방법을 담아 지원금을 즉각 집행하겠다는 입장입니다. 반면 국민의힘과 정부는 행정부의 예산편성권을 침해하는 ‘위헌’이라고 맞서는 상황입니다. 또 지원금이 물가 상승과 재정 적자를 심화시킬 수 있다고 우려합니다. 지원금 지급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찬성
반대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