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윈, 창립 10주년 맞이 최대 50% 세일

에드윈, 창립 10주년 맞이 최대 50% 세일

입력 2016-06-13 17:44
업데이트 2016-06-13 17:5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박보검
박보검 사진제공=에드윈
캐주얼 브랜드 헨어스(대표 권성환)의 에드윈이 10주년을 맞이하는 오는 15일부터 고객 감사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일 단 7일간 진행되는 이벤트로 전국 에드윈 매장에서 여름 상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디즈니 콜라보 제품인 디즈니 티셔츠 16종, 마블 티셔츠 13종 등 다양한 여름 제품들도 모두 50% 할인이 들어간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며, 이번 감사 세일에서는 지난 박보검 티셔츠로 이슈화됐던 우주 패턴 티셔츠와 시원한 면 반바지 등 여름에 활용하기 좋은 다양한 제품들을 모두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에드윈 관계자는 “이번 10주년 기념행사는 오랜 시간 사랑해 준 고객들에 대한 성원을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과 고객 맞춤 서비스로 다가가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또한, 에드윈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모델 박보검의 10주년 축하 영상을 공개해 그에 따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15일부터 참여가 가능하며, 추첨 후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에드윈 10주년 기념 감사 세일과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SNS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뉴스팀 seoulen@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국민연금 개혁과 관련해 ‘보험료율 13%·소득대체율 44%’를 담은 ‘모수개혁’부터 처리하자는 입장을, 국민의힘은 국민연금과 기초연금, 각종 특수직역연금을 통합하는 등 연금 구조를 바꾸는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며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모수개혁이 우선이다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