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브라스, 홍콩 현지 버스랩핑·지하철 광고 추진 ‘눈길’

비브라스, 홍콩 현지 버스랩핑·지하철 광고 추진 ‘눈길’

입력 2016-12-12 10:52
업데이트 2016-12-12 11: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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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브라스’가 홍콩 현지에서 이달부터 내년 3월 말까지 주요 대중교통 옥외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비브라스’가 홍콩 현지에서 이달부터 내년 3월 말까지 주요 대중교통 옥외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독립적이고 성공한 여성의 4가지 특성을 닮은 사계절에서 영감을 받아 시작된 독특한 컨셉트의 패션뷰티케어 브랜드‘비브라스’가 홍콩 현지에서 이달부터 내년 3월 말까지 주요 대중교통 옥외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비브라스가 한국을 넘어 중국 진출의 교두보를 마련하고 중화권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홍콩 전역에 대대적인 홍보활동을 펼친다는 설명이다.

이는 홍콩 현지 버스 랩핑광고(20대)는 물론 버스 쉘터, 지하철 MTR(东铁线, 马鞍山线, 西铁线), 에스컬레이트 등 곳곳에서 특별광고 형식으로 이뤄진다.

특히 홍콩의 버스 랩핑광고와 쉘터광고는 주목도가 높은 매체로서 고객의 눈높이에 맞아 가시성이 높고 광고물을 향한 시선에 장애가 거의 없어 광고노출을 극대화 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현지 소비자 관심 유도를 위해 SNS를 활용한 온라인 이벤트를 추진하고 있다. 홍콩 전역에 홍보되고 있는 비브라스 광고 사진을 찍고 개인SNS(페이스북, 웨이보, 위챗 등)에 공유한 후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이벤트 응모를 알리면 된다.

이를 통해 비브라스의 프리미엄 케어라인인 ‘럭셔리 프레스티지(Luxury Prestige)’ 골드 호일 마스크팩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골드 호일 마스크팩은 런칭 이후 초도물량이 완판될 정도로 인기를 끈 제품으로 수분 흡수 및 전달을 극대화시키는 콜로이달백금이 함유되었으며, 마스크팩 표면이 호일로 피부에 좋은 유효성분이 공기 중에 노출되는 것을 효과적으로 차단해 고영양을 피부에 남김없이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 역시 ‘K-뷰티’ 열풍에 힘입어 아시아 시장 공략의 발돋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비브라스만의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이미지를 구축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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