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BTS 제이홉의 디즈니+ 다큐 ‘잭 인 더박스’ 예고편 공개

BTS 제이홉의 디즈니+ 다큐 ‘잭 인 더박스’ 예고편 공개

임병선 기자
입력 2023-01-29 10:58
업데이트 2023-01-29 10:5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빅히트 뮤직 제공
빅히트 뮤직 제공
방탄소년단(BTS)의 래퍼 제이홉이 다음달 17일 디즈니+와 하이브의 팬커뮤니티 플랫폼인 위버스에 공개할 다큐멘터리 ‘잭 인 더박스’의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제이홉이 미국 음악 축제의 메인 무대에 한국인 아티스트로 처음 섰던 롤라팔루자 무대를 꾸미는 모습부터 스튜디오, 연습실, 자신의 앨범을 듣는 파티 모습 등을 담고 있다. 후반에는 자신의 데뷔 솔로 앨범 발매를 축하하는 멤버들과 어울리는 모습도 나온다.

그는 “이 프로젝트의 시작?”이라고 물은 뒤 “세상 사람들은 BTS의 제이홉이 어떤 종류의 음악을 만드는지 알지 못하는데, 난 이 박스 안에서 나왔고, 더 큰 세상을 맞이하고 싶었다”고 말한다. 아울러 지난해 7월 발매한 첫 솔로 앨범 ‘잭 인 더박스’를 만드는 200일의 여정에 내디딘 “모든 발자국”을 담았다고 했다.

비닐 레코드 버전은 지난달 나왔는데 NME와 롤링 스톤 같은 음악매체들의 좋아요!와 호평을 이끌어냈고 이들 매체가 선정하는 올해의 앨범 목록에 이름을 올렸다.

제이홉의 이번 영화는 디즈니+가 BTS 그룹 자체를 다룬 다큐멘터리 시리즈 ‘BTS Monuments: Beyond The Star’보다 먼저 팬들에게 공개된다. 지난 9년남짓 밴드의 음악 아카이브와 동영상들에 “전례 없이 접근해” 그룹 활동의 2장을 열어갈 준비를 하고 있는 일곱 멤버들을 따라간다고 했다.

한편 BTS의 지난해 부산 공연 실황을 상영관의 빅스크린으로 오롯이 감상할 수 있는 ‘BTS: 옛 투 컴 인 시네마스’가 2월 1일 상영된다. 밴드는 멤버들의 얼굴과 표정을 클로즈업하는 등 영화에 걸맞게 편집해 완전히 새로운 공연 실황이 될 것이라고 약속했다.
임병선 선임기자
많이 본 뉴스
내가 바라는 국무총리는?
차기 국무총리에 대한 국민 관심이 뜨겁습니다. 차기 국무총리는 어떤 인물이 돼야 한다고 생각하십니까.
대통령에게 쓴 소리 할 수 있는 인물
정치적 소통 능력이 뛰어난 인물
행정적으로 가장 유능한 인물
국가 혁신을 이끌 젊은 인물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