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2016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그린알로에 화장품 부문 수상

[2016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그린알로에 화장품 부문 수상

이보희 기자
입력 2016-01-19 16:11
업데이트 2016-01-19 16:2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알로에, 피부 진정과 보습 작용에 탁월…색조제품에도 기능성 갖춰

1월 19일 화요일 10시 50분 밀레니엄힐튼호텔 그랜드볼륨홀에서 디지털조선일보가 주최한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그린알로에 박원민 부사장 수상
1월 19일 화요일 10시 50분 밀레니엄힐튼호텔 그랜드볼륨홀에서 디지털조선일보가 주최한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그린알로에 박원민 부사장 수상 1월 19일 화요일 10시 50분 밀레니엄힐튼호텔 그랜드볼륨홀에서 디지털조선일보가 주최한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그린알로에 박원민 부사장 수상
그린알로에 화장품 ‘알로에스테’ 라인이 예민한 피부로 저자극 화장품을 선호하는 소비자의 입소문으로 제품력을 인정받으면서 코스메틱 업계의 샛별로 떠오르고 있다.

‘알로에스테’는 미국산 유기농 알로에를 주성분으로 피부에 좋은 복합차추출물과 주름개선 기능성 원료를 가미해 민감한 피부에 사용해도 좋을 순수자연성분의 화장품이다.

특히 전 제품에는 피부 트러블의 주범인 화학 방부제인 파라벤 등의 성분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황금추출물과 모란뿌리추출물 등 천연물을 바탕으로 한 방부시스템을 적용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또한 화장품 원료를 배합하는데 필요한 정제수 대신 라벤더수를 함유해 피부진정작용과 항균 효과까지 기능성을 높여 코스메틱 브랜드로써 차별화된 제품력을 갖췄다.

그린알로에 스테디셀러 제품인 ‘네추럴스킨케어100’의 경우 알로에추출물 100%에 각종 식물추출물이 가미돼 피부 진정과 보습 작용이 뛰어나 민감하거나 건조한 피부에 탁월한 효능을 보여 그린알로에의 일등공신으로 꼽히고 있다.

자외선 차단 전용인 선크림에도 주름개선과 미백 기능성을 갖춘 삼중기능성으로 선보였다. ‘네추럴화이트선크림’은 백탁현상이 없는 워터 프루프 제품으로 14가지 식물추출물과 펩타이드콤플렉스를 함유해 자외선차단기능은 물론 기초스킨케어까지 가능한 다기능성 제품으로 출시돼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바쁜 현대 여성을 겨냥한 ‘네추럴 멀티메이크업 크림’도 삼중기능성제품으로 피부 안전성과 품질력을 동시에 갖췄다. 이 제품은 선크림, 메이크업베이스, 파운데이션, BB, CC 등의 기능을 하나로 담아 내어 스피드 메이크업과 동시에 발림성과 발색력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최근 리뉴얼 된 남성전용제품인 ‘네추럴올인원에센스솔루션’도 스킨, 에센스, 로션이 하나의 단계로 해결할 수 있는 제품으로 주름개선과 미백 기능성을 갖춰 경쟁력을 높였다. 또한 남성피부 고민인 피지과다, 모공확장 등을 해결해주며 애프터쉐이빙 기능까지 갖추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해주는 제품으로 출시되었다.

정광숙 그린알로에 대표는 “국내 굴지의 코스메틱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하기 위해서는 제품의 경쟁력을 갖추는 게 급선무”라며 “현대인들의 니즈를 반영해 피부 안전성과 기능성을 고려한 창의적인 제품 개발에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팀 seoulen@seoul.co.kr
많이 본 뉴스
‘민생회복지원금 25만원’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22대 국회에서 전 국민에게 1인당 25만원의 지역화폐를 지급해 내수 경기를 끌어올리는 ‘민생회복지원금법’을 발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민주당은 빠른 경기 부양을 위해 특별법에 구체적 지원 방법을 담아 지원금을 즉각 집행하겠다는 입장입니다. 반면 국민의힘과 정부는 행정부의 예산편성권을 침해하는 ‘위헌’이라고 맞서는 상황입니다. 또 지원금이 물가 상승과 재정 적자를 심화시킬 수 있다고 우려합니다. 지원금 지급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찬성
반대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