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수능 성적 발표…정시모집 설명회 잇따라

7일 수능 성적 발표…정시모집 설명회 잇따라

입력 2016-12-04 10:33
업데이트 2016-12-04 10:3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7일 2017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성적 발표와 함께 입시업체들의 정시모집 대비 설명회가 시작된다.

입시업체들은 채점 결과를 바탕으로 성적대별 지원전략 등을 소개한다. 대부분사전 신청을 받으며 현장에서 자료집과 배치 참고표 등을 나눠준다.

4일 입시업체들에 따르면 종로학원하늘교육은 성적 발표 다음날인 8일 오후 서울잠실학생체육관을 시작으로 13일까지 부천, 평촌, 대구, 부산, 광주에서 정시 설명회를 연다.

임성호 대표이사와 오종운 평가이사, 김명찬 종로학원 학력평가연구소 소장 등이 강연자로 나선다. 참가 신청은 종로학원 홈페이지(www.jongro.co.kr)에서 할 수 있다.

유웨이중앙교육도 8일 오후 건국대 새천년관에서 입시 설명회를 연다. 수능 성적대별 지원 전략 등에 대해 이만기 유웨이중앙교육 평가연구소 소장 등이 강연한다.

메가스터디의 설명회는 8일 낮 12시(인문계)와 오후 5시(자연계) 두 차례 이화여대 대강대에서 열린다.

남윤곤 입시전략연구소장이 성적 발표 이후 원서 접수까지 정시 준비 방법을 설명하고 손주은 회장이 2017학년도 정시모집의 특징과 입시 판도를 전망한다. 행사 전날까지 메가스터디 사이트(www.megastudy.net)에서 신청하면 된다.

진학사는 12일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설명회를 연다. 이재진 입시전략연구소 평가실장이 대학별 지원전략과 지원가능 점수 등을 주제로 강연한다.

이밖에 비상교육은 서울 구로구청과 함께 14일 오후 7시 서울 구로구민회관에서 설명회를 연다. 별도 예약 없이 당일 1시간 전부터 선착순 입장하면 된다.

연합뉴스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국민연금 개혁과 관련해 ‘보험료율 13%·소득대체율 44%’를 담은 ‘모수개혁’부터 처리하자는 입장을, 국민의힘은 국민연금과 기초연금, 각종 특수직역연금을 통합하는 등 연금 구조를 바꾸는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며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모수개혁이 우선이다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